Facts About 다크걸 오류 Revealed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이진욱, 조유리, 박규영, 최승현, 오달수 외

그림 작가인 오바타 타케시의 엄청난 화력으로 그림 퀄리티가 주간 연재의 한계를 초월했고, 스토리 작가인 오바 츠구미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데스노트라는 언제 판타지로 빠져도 이상하지 않은 소재임에도 빈틈없이 논리적으로 진행되었다. 대사가 독보적으로 많은 만화임에도 지루하지도 복잡하지도 않게 사건이 흘러갔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순 링크와 딥 링크를 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위반되지 않으므로 방조죄도 성립 불가. 생활법령정보 '링크의 유형과 저작권 침해' 대법원 판례 링크 페이지 상단의 '본 게시물은 법원의 동의 없이 링크하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란 말을 신경쓰면 지는거다.

나무위키를 비롯한 위키 시스템도 하이퍼링크의 훌륭한 예시이다. 나무위키처럼 문서화된 하이퍼링크 시스템을 하이퍼텍스트라고 한다.

이 문서에 온 사람들도 하이퍼텍스트 안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여 타고 왔을 것이다. 물론 웹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치고 왔을 경우는 예외다.

이는 인물의 섬세한 심리묘사를 할 수 있지만, 익숙하지 않은 독자라면 피로해지기 쉽다. 더 충격적인 건 이것도 자르고 잘랐는데 이 정도라는 사실이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본편에서 류크가 "과거에 데스노트가 인간계에 떨어진 적이 몇 번 있었다."라고 하는 걸 봐서는 이 역시 과거에 데스노트를 주운 누군가의 행동이라고 볼 here 수 있을 듯.

데스노트는 마지막의 마지막화까지 누가 무엇이 어째서 절대적으로 따라야 할 선과 악인 것인지 명확히 그어놓고 정의 내리지 않으며, 다만 모든 인물들을 여러 각도에서 볼 때 마다 계속해서 새로운 관점과 그에 따른 동조와 비난이 나오는 것이었다.

고어물 · 괴담 · 다크 웹 · 도시전설 · 바이러스 사이트 · 쇼크 사이트 · 스너프 필름 · 크리피파스타 · 트라우마 · 혐짤

서로가 서로를 갖고 속이고 속이는 속임수가 향연하는 작품으로, 심리전, 두뇌 싸움, 정치질이 시도때도 없이 반복되는 작품이다. 주인공과 적대자가 상대의 트릭을 이용해 트릭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기는 독자의 흥미가 데스노트라는 작품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이다.

▼ 구글 크롬 오른쪽 상단의 [크롬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을 클릭후 [설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